FAQ

홈 > 고객센터 > FAQ
FAQ
냉장고 문이 잘열리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?

- 한번 문을 열고 닫으면 공기가 내부로 유입되어 드레인 호수 부분으로 배출 되는데 호수의 작은 구멍으로 공기를 빼내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

(30초 후에 다시 열면 됩니다.)

냉장고 바닥으로 누수가 되는 경우,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?

- 냉각기에서 제상된 물이 증발그릇에 모이게 되면 2일에 한번 정도는 물을 제거하여 주세요.

(장마철이나 습기가 많은 날에는 1일 1회 고인물을 제거해 주세요).

DOOR가 닫히지 않거나 열릴경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- 냉장고가 앞으로 기울어져 있으면 문을 닫으면 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.
- 냉장고를 약간 뒤로 기울게 설치하시면 문을 살짝 놓아도 자동으로 닫히기도 합니다.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냉동고 몸체가 뜨거운데,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?

- 캐비닛에 손을 대면 따뜻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은 이슬을 방지하기 위해
Hot pipe을 설치한 것이므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.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제품에 성에가 낀 현상은 왜 그런건가요?

- 냉장고는 문이 미세하게 열려있으면 외부공기와 내부공기와 마찰 때문에 성애가 생기게 됩니다.
- 도어가 잘 닫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.!!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도어에 이슬이 맺히는 현상은 왜 그런것인가요 ?

마른 천이나 거즈로 도어 유리를 닦아주시면 해결됩니다.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형광등이 켜지지 않는데,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?

- 제품 내의 형광등이 켜지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
① 형광등 스위치 확인 → 형광등 스위치 조작
② 형광등 소켓 이탈 확인 → 소켓을 꽉 눌러준다.
③ 형광등 수명 확인 → 형광등 교체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소음과 진동이 심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- 제품의 소음과 진동이 심할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
① 제품 설치 바닥 강도 확인 → 설치 바닥을 단단하게 해줌
② 설치 제품의 기울기 확인 → 제품 수평 조절
③ 증발기 모터 이물질 확인 → 이물질 제거
④ 기계실 이물질 확인 → 이물질 제거
⑤ 기계실 배관 접촉 여부 확인 → 배관을 띄어줌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냉각이 잘 되지 않는데 왜 그런가요?

- 제품 냉각이 잘 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
① 옥내 설치 유/무 확인(옥내용 제품임) → 옥내에 설치
② 설치 주위 발열물체 확인 → 열기를 제거하고 통풍 요함
③ 응축기의 먼지 및 이물질 확인 → 이물질 제거
④ 도어 개/폐 여부 확인 → 도어 닫아줌
⑤ 저장 용량 확인 → 적정량 적재
⑥ 후면 저장물의 위치 확인 → 뒷벽과 3cm 이상 띄어줌
⑦ 기계실 통풍 유무 확인 → 기계실 통풍 요함
⑧ 제품 뒷벽 간격 확인 → 벽면과 10cm이상 띄어줌
⑨ 증발기 성애 유무 확인 → 성애 제거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제품이 기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?

- 제품이 기동이 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
① 옥내 설치 유/무 확인(옥내용 제품임) → 옥내에 설치
② 설치 주위 발열물체 확인 → 열기를 제거하고 통풍 요함
③ 응축기의 먼지 및 이물질 확인 → 이물질 제거
④ 도어 개/폐 여부 확인 → 도어 닫아줌
⑤ 저장 용량 확인 → 적정량 적재
⑥ 후면 저장물의 위치 확인 → 뒷벽과 3cm 이상 띄어줌
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contact

광주본사 : 광주광역시 관산구 평동산단2번로 204 (장록동 751-15) | 우편번호 62412
TEL : 062) 940-0700 | FAX : 062) 945-5423 | A/S센터 : 1800-8251

서울영업본부 : 서울특별시 구로중앙로 228 (신도림동 399) | 우편번호 08205
TEL : 02) 6925-7431-7440 | FAX : 02) 6925-7438 | 제품문의 : 02) 6925-7436

사업자 등록번호 : 410-86-28908
대표이사 : 박창훈
Copyright © 2010 TurboAirKorea Designed By adsnsoft |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