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- 한번 문을 열고 닫으면 공기가 내부로 유입되어 드레인 호수 부분으로 배출 되는데 호수의 작은 구멍으로 공기를 빼내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
(30초 후에 다시 열면 됩니다.)
- 냉각기에서 제상된 물이 증발그릇에 모이게 되면 2일에 한번 정도는 물을 제거하여 주세요.
(장마철이나 습기가 많은 날에는 1일 1회 고인물을 제거해 주세요).
- 냉장고가 앞으로 기울어져 있으면 문을 닫으면 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.
- 냉장고를 약간 뒤로 기울게 설치하시면 문을 살짝 놓아도 자동으로 닫히기도 합니다.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캐비닛에 손을 대면 따뜻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은 이슬을 방지하기 위해
Hot pipe을 설치한 것이므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.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냉장고는 문이 미세하게 열려있으면 외부공기와 내부공기와 마찰 때문에 성애가 생기게 됩니다.
- 도어가 잘 닫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.!!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마른 천이나 거즈로 도어 유리를 닦아주시면 해결됩니다.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제품 내의 형광등이 켜지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① 형광등 스위치 확인 →
형광등 스위치 조작
② 형광등 소켓 이탈 확인 →
소켓을 꽉 눌러준다.
③ 형광등 수명 확인 →
형광등 교체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제품의 소음과 진동이 심할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① 제품 설치 바닥 강도 확인 →
설치 바닥을 단단하게 해줌
② 설치 제품의 기울기 확인 →
제품 수평 조절
③ 증발기 모터 이물질 확인 →
이물질 제거
④ 기계실 이물질 확인 →
이물질 제거
⑤ 기계실 배관 접촉 여부 확인 →
배관을 띄어줌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제품 냉각이 잘 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① 옥내 설치 유/무 확인(옥내용 제품임) →
옥내에 설치
② 설치 주위 발열물체 확인 →
열기를 제거하고 통풍 요함
③ 응축기의 먼지 및 이물질 확인 →
이물질 제거
④ 도어 개/폐 여부 확인 →
도어 닫아줌
⑤ 저장 용량 확인 →
적정량 적재
⑥ 후면 저장물의 위치 확인 →
뒷벽과 3cm 이상 띄어줌
⑦ 기계실 통풍 유무 확인 →
기계실 통풍 요함
⑧ 제품 뒷벽 간격 확인 →
벽면과 10cm이상 띄어줌
⑨ 증발기 성애 유무 확인 →
성애 제거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제품이 기동이 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- 점검사항 & 처리방법
① 옥내 설치 유/무 확인(옥내용 제품임) →
옥내에 설치
② 설치 주위 발열물체 확인 →
열기를 제거하고 통풍 요함
③ 응축기의 먼지 및 이물질 확인 →
이물질 제거
④ 도어 개/폐 여부 확인 →
도어 닫아줌
⑤ 저장 용량 확인 →
적정량 적재
⑥ 후면 저장물의 위치 확인 →
뒷벽과 3cm 이상 띄어줌
※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제품이 기동되지 않으면 A/S센터(1588-158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